DSN

Blockchain Platform for Start-up Funding.

home link https://www.dsion.io/

reference material Whitepaper.pdf

Community

Exchanges that listed the coin
-
Symbol
DSN
Dapp
To be released
Project introduction

Executives and partners

서종필

CEO

안성빈

CTO

이행근

CTO

장준기

CSO

신용수

CMO

KBIPA

KBSA

Latest News

There is no news posted at the moment
Please leave a message of support for the team

go to leave a message

Medium

There is no medium posted at the moment
Please leave a message of support for the team

go to leave a message

Transaction History

Preparing to be listed on cryptocurrency exchanges
Please leave a message of support for the team

go to leave a message

Security verification

There is security verification of the project
Why security verification is necessary?

Read more

comment

* Written questions can not be edited.

* The questions will be answered directly by the token team.

  • 홀롤로 Mar 05. 2019

    조기마감!

  • se**** Feb 22. 2019

    아무런 사전 공지도 없이 토큰세일을 갑자기 종료하셨네요.
    기존에 약속하셨던 코인 미판매분 소각 상세계획 공지 바랍니다.
    어제 암호화폐 단톡공지방에서 총책임자분께서 몰래 도망가셨던데 설마 여기서도 투자자들 버리고 도망가신건지 지켜보겠습니다.

  • jj**** Feb 21. 2019

    디시온 투자자로써 마감 2일전에 조기마감하는 모습 멋집니다!!

    3월 상장 기대됩니다!! 파이팅!!

  • se**** Feb 21. 2019

    당신들은 오늘도 정당한 사유없이 디시온 방에서 사람들을 강퇴했고
    오늘도 암호화폐 투자자 방에서는 한마디 답변도 없었으며
    오늘도 이곳에는 앵무새처럼 영혼없는 답변만 반복하고 있습니다.

    제가 분명히 사측의 요청도 먼저 받아들였고 경고도 했지만 당신들은 투자자들을 무시하는 태도에 대한 어떠한 반성도 개선의지도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알겠습니다. 이곳에 우선주와 채굴기에 대한 질문을 올려도 상관 없다는 뜻으로 받아들이겠습니다.

  • ko**** Feb 21. 2019

    이더 현재가 16만원정도 이더 1개 = 1725
    이오스가격 대략 4천원 이오스 1개 = 460
    이건 무슨 비율인가요? 이오스로만 받겠습니다입니까?

    DSN Person in charge Feb 21. 2019

    ko **** 님 안녕하세요.

    비율을 표기하는데 있어 말씀하신대로 오류가 있어
    내용 정정하였습니다.

    기존 참여자 분들께는 정정안내드려서 원활히 지급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의견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 se**** Feb 21. 2019

    이봐요. 이전에 안내 받은 적이 한번도 없는데 무슨 소리 하시는건가요? 작년부터 수십번 동일한 내용 물어보고 있는데 답변 한번 한적 없지 않습니까.
    프로젝트 공식 상담톡 말고 투자자들 단톡방에 공개적으로 답변 바랍니다. 이곳에 동일한 질문 올려버리기 전에.

    DSN Person in charge Feb 21. 2019

    se**** 님 안녕하세요.

    ​해당 문의는 이전 안내로 대신하도록 하겠습니다.
    이후 디시온 외에 타 프로젝트에 대한 문의는 해당 프로젝트 공식 상담톡을 통해 문의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 ko**** Feb 21. 2019

    사업을 진행하는데 있어 투자자를 유치후 홀대하는것은 말이 안된다고 하셨는데 그걸 하고 있습니다. 밑에 작성하신분이 왜 글을 계속 쓰겠습니까?
    찾아가도 만날수 없고 공식으로 요청해도 묵언수행하고 있지 않나요?

    DSN Person in charge Feb 21. 2019

    ko**** 님 안녕하세요.

    ​해당 문의는 이전 안내로 대신하도록 하겠습니다.
    이후 디시온 외에 타 프로젝트에 대한 문의는 해당 프로젝트 공식 상담톡을 통해 문의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 jg**** Feb 20. 2019

    코인슬라이드로 토큰을 획득할 수 있다는데 현재 인기가 많은 캐쉬슬라이드와 비교했을때 어떤 장점이 있나요?

    DSN Person in charge Feb 20. 2019

    이재곤홍삼원 님 안녕하세요.

    코인슬라이드 직원을 대신해 답변 전달 드립니다.

    캐쉬슬라이드와 비교하였을 때 코인슬라이드의 장점은 '확장성'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기존 비지니스 모델에서는 해당 국가 통화로 보상이 되는 것과 달리 코인 리워드를 지급하게 되기 때문에 국내 뿐만아니라 해외 사업 확장이 용이합니다.

    또한 코인지급을 통하기 때문에 필리핀과같이 스마트폰은 보유하고 있지만 별도의 은행계좌를 쉽게 발급받지 못하는 개발도상국에 진출할 수 있는 성장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용자가 직접 광고 구독을 하기 때문에 광고주 입장에서는 쉽게 잠재고객이 될 수 있는 타켓 마케팅을 진행하는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현재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완료하고 3월 서비스 런칭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 se**** Feb 20. 2019

    디시온 외에 타 프로젝트에 대한 문의는 해당 프로젝트의 커뮤니티를 통해 문의해 달라는 사측 요청을 받아들여 그곳에 다시 문의하였으니, 신속하고 성실한 답변 바랍니다.

    DSN Person in charge Feb 20. 2019

    se**** 님 안녕하세요.

    ​해당 문의는 이전 안내로 대신하도록 하겠습니다.
    이후 디시온 외에 타 프로젝트에 대한 문의는 해당 프로젝트 공식 상담톡을 통해 문의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 ko**** Feb 20. 2019

    스타트업과 가치보증토큰이라는 두가지 핵심을 갖춘게 디시온프로젝트인데 현재 채굴사업관련 서종필대표의 운영을 담당했었고 그로인하여 연계되어 디시온 투자를 하신분이 꽤 될것입니다.
    서종필대표가 투자자에게 했던 대응과 무관심을 보면 디시온 또한 마찬가지일것이라고 사료됩니다.

    DSN Person in charge Feb 20. 2019

    ko**** 님 안녕하세요.

    ​의견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종필 대표가 블록체인 기반 스타트업 펀딩 플랫폼을 출시하기까지, 지난 15년전부터 시작해온 여러 스타트업 경험을 바탕으로 아이디어가 시작되었습니다.
    그 여정에 있어 실행했던 프로젝트 중 성공과 실패를 경험했고 현재 부동산 온라인 교육 사업인 랜드프로를 이끌게 되었습니다.
    말씀하신 채굴사업 역시 참여했던 프로젝트 중 하나였고, 현재 암호화폐 시장 하락으로 인하여 국내 채굴산업시장은 해외 값싼 전기를 이용하는 국가에 경쟁이 밀리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쉽지 않은 상황이지만 현실적으로 가능한 대안을 제안하고 안내를 이어나가고 있다는 것으로 서종필 대표를 대신해 답변 전달 드립니다.

    ​​사업을 진행하는데 있어 단순히 투자만 유치 후에 투자자들을 홀대하는 행동을 한다면, 사업가로서 옳지못한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더군다나 지구 반대편 소식도 실시간으로 공유되는 세상에 살고있는 상황에서,
    디시온과 채굴 프로젝트 외에도 5개 이상의 부동산 교육 사업을 운영하는 대표로서 투자자들을 무시하고, 기만하는 행동은 더욱이 하기 힘들거라 생각됩니다.

    디시온 프로젝트를 진행하는데 있어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서종필 대표가 직접 답변하면서 투자자들과 소통하였듯이,
    타 프로젝트 역시 지금까지 게시된 공지글을 통해 투자자들과의 소통에 얼마나 적극적으로 참여하였는지 확인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디시온 프로젝트를 진행하는데 있어, 부족한 점이 있다면 질책하고 의견주시면 저희도 겸허히 되돌아보고 보완하여 앞으로 나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이후 디시온 외에 타 프로젝트에 대한 문의는 해당 프로젝트 공식 상담톡을 통해 문의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 se**** Feb 20. 2019

    저도 몇분이 지나친 표현의 글을 올렸던 부분은 동의하지만 ‘일부’ 해당아닌 분들이 강퇴되었다고 하기에는 말도 안되는 비율로 많은 분들이었고, 도저히 실수라고 받아들일 수 없는 수준입니다.
    강퇴명단을 보면 대다수가 디시온 방에서 프로젝트를 비방한게 아니라 **컴퍼니 관련해서 다른 창구를 통해 사측에 여러 요구를 해왔던 분들입니다.
    디시온 관련해서는 즉각 반응하시면서 **컴퍼니 관련해서는 수주, 수개월 째 연락조차 받지 않으시니 어쩔 수 없이 디시온방에 글을 올린 분들이 많습니다. 당신들은 그분들 비난할 자격 없습니다.
    앞으로 디시온 프로젝트에서도 똑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으리라고 누가 장담할 수 있겠습니까.

    DSN Person in charge Feb 20. 2019

    se**** 님 안녕하세요.

    ​앞서 아래에 남겨주신 글과 같이 저희가 커뮤니티 운영에 있어 충분히 사전 안내 없이 내보내기 처리가 된 점 잘못을 인정하고
    바로잡기 위해 운영규칙을 근거로 커뮤니티를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

    프로젝트 운영을 하는데 있어 다소 부족하거나 실수가 발생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문의주신 분과 같이 적극적으로 의견을 주시면 저희가 반영하고 개선해 나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개별 상담톡에는 문의가 없으셔서, 메시지 남겨주시면 개별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디시온 외에 타 프로젝트에 대한 문의는 해당 프로젝트의 커뮤니티를 통해 문의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 ak**** Feb 19. 2019

    죄송힙니다..버튼을 잘못 눌러서.. 이어서 질문 드립니다.. 상장 후 가격 유지 및 플렛폼 상용화는 언제쯤으로 계획 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DSN Person in charge Feb 19. 2019

    ak**** 님 안녕하세요.

    플랫폼 상용화는 메인넷이 릴리즈 되는 시점인 7월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이어서 문의주신 내용은 이전에 서종필 대표가 상장 후 플랫폼 가치 유지 및 상승 전략에 대한 답변으로 대신하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디시온 서종필 대표입니다.

    디시온 코인에 대해서 질문에 답변드립니다.

    Q1) 상장가를 5배로 설정해 놓으셨는데 최근 ico상장은 반토막이 대부분인데, 이부분에 대해서 확신하는 부분이 있나요?

    A) 요즘 상장되는 코인들이 상장후에 하락이나 폭락이 나오는 경우는 저희도 충분히 인지하고 있습니다.
    먼저 코인이 상장후 하락이 나오는 이유는 코인을 보유하고 있는 개인이나 기관투자자가 코인의 가치를 신뢰하지 못해서 매도하기 때문에 나오는 현상입니다.
    해당 매도 물량들은 해당 코인의 비즈니스가 명확하지 못하거나 프로젝트 진행이 원활하지 못함으로써 투자자의 신뢰를 잃어버린 경우라고 보여집니다.

    그리고 모든 코인이 상장후에 반토박이나 하락이 발생하는 것은 아닙니다.
    해당 코인의 프로젝트가 신뢰가 가고 현실성있게 사업이 진행되는 경우는 상장가 이상으로 거래가가 형성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희 디시온은 크게 4가지를 기반으로 가치유지 전략을 가져가고 있습니다.
    ①디시온 플랫폼 내에서 수익 창출을 통한 가치상승
    ②발행되는 코인의 일부 소각을 통한 인플레이션 방지
    ③플랫폼 참여기업 확장에 따른 코인 수요량 증가

    위 전략을 기본으로 해서 최종적으로
    ④투자금을 통한 방어적인 코인 가치유지(필요시에만 사용) 전략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Q2) 가치보증토큰이나 투자시 1프로 소각은 나중에는 효과를 볼 수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상장시에 휴먼스케이프처럼 락업기간을 4년으로하거나 투자받은 이더리움으로 가격방어를 할계획이 있나요?

    A) 이전에도 말씀 드린것처럼 디시온 토큰 10억개중 20% company token reserve 와 20% Locked company allocation 의 총 4억개 물량은 최초 상장일 기준으로 최소 1년간 락업이 진행되며, 디시온 코인 가치 하락 우려가 있다면 내부적으로 결정하여 매년 1년씩 락업 기간을 연장해 나갈 것입니다.
    저희 디시온 팀은 디시온 코인 가치 하락 우려가 있을시에 회사보유분 4억개 토큰에 대해서 시장에 매도하지 않을것입니다.
    또한 부가적으로 ICO를 통해서 투자받은 이더리움을 통해서 필요시에 디시온 코인 가격 방어전략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Q3) 현재 파트너사를 보아도 대형으로 보이는 파트너사도 없습니다. 1차 2차 프리세일이 완판된다 한들 상장시 가격이 높아지는것은 아니고 디시온 사업팀이 부자가 되는거지 투자자가 부자가 되는것 같지는 않아서 궁금합니다.

    A) 현재 디시온팀은 블록체인관련 VC 및 전문 투자자와 내부적으로 얘기를 지속적으로 해나가고 있습니다.
    2018 블록체인 엑스포, ABF in seoul 2018 등의 행사에 참여하면서 많은 기관투자자를 만나고, 네트워킹을 하면서 긍정적으로 얘기 진행중입니다.
    빠른 시간내에 좋은 소식 들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디시온 프로젝트가 추구하는 것은 “스타트업 펀딩을 위한 블록체인 플랫폼”입니다.
    즉, 저희 팀이 부자가 되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고, 코인의 적정가치 유지를 통해서 투자를 받는 스타트업이 안정적으로 투자금 유치를 진행하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이 가치가 무너지면 저희 디시온 플랫폼의 존재의 의미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코인을 보유한 투자자와 투자를 받는 스타트업, 그후에 저희 디시온 팀이라고 생각하고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Q4) 상장가격 미달시 대책 같은게 있나요?

    디시온은 2019년 3월 첫 상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상장시에 거래소는 어느정도 거래량이 나오는 즉, 코인의 가치를 신뢰할 수 있는곳을 첫 번째 선택요소로 정하고 있습니다.
    거래소 상장시 코인 상장가격은 거래소와 협의를 통해서 이루어질 예정이며, 상장가격 협의시 해당 거래소에 디시온 코인의 가치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바탕으로 적정한 상장가격이 결정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상장후에 코인가격은 위에 말씀드린 4가지 전략을 통해사 단계적으로 상승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할것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시장에서 인정 받는 코인이 될 수 있또록 저희 디시온팀 모두 노력하겠습니다.

  • hi**** Feb 19. 2019

    안녕하세요! 디시온 세일에 참여하고 눈여겨 보고있습니다.
    2019년 2월 현재까지 필리핀과 싱가폴에서 스타트업 기업 대상 챌린지를 개최하신 것으로 아는데요,
    로드맵상에 기재된것 처럼 앞으로 한국에서도 스타트업 투자경진대회가 진행될건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GGF나 코인슬라이드등의 플랫폼 참여기업들의 개발 진행사항도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DSN Person in charge Feb 19. 2019

    카스테라 님 안녕하세요.

    올해 한국 뿐 아니라 중국, 베트남, 태국 등 동남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스타트업 챌린지를 중점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한국의 스타트업 챌린지 진행 일정이 확정되면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1월 Daily Spo-Bit 에서 글로벌 서비스를 런칭하였습니다. 현재 비트코인을 통한 NBA 서비스 이용을 진행중에 있으며 디시온 거래소 상장 이후 디시온 코인이 결제수단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개발될 예정입니다.

    코인슬라이드는 현재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완료하고 3월에 성공적인 서비스 런칭을 위해 막바지 작업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향후 디시온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디시온 플랫폼 및 참여기업 진행사항에 대해 전달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ak**** Feb 19. 2019

    디시온에 대한 보도 자료를 접하고, 나름 호기심에 백서도 읽어 보면서 투자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가하고 있는데, 상장 후의 가격 유지 및

    DSN Person in charge Feb 19. 2019

    ak**** 님 안녕하세요

    이어서 올려주신 문의사항에 답변 참고바랍니다.

  • 90**** Feb 19. 2019

    밋업참가후 vat관련 이야기를 듣고 성공에 확신이 있어서 참여했습니다
    추가 구매를 위해 들렀는데 질문드립니다

    1.vat특허 출원관련 진행 내용을 알수 있을까요?
    2.거래소 상장이 쉽지 않다는건 알고 있습니다
    비트 소닉 이후에도 상장 다른 거래소 상장을 준비하시나요?

    크립토 가격이 현재 전반적인 상승세로 보여 기분이 좋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DSN Person in charge Feb 19. 2019

    90**** 님 안녕하세요.

    1. VAT(Value Assurance Token) 현재 국내 및 해외 특허 출원까지 완료되었습니다.
    2. 3월말 거래소 상장 이후에도 추가 상장에 대한 논의는 타 거래소와 지속적으로 논의중에 있습니다.
    공개가능한 시점에 공식적으로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 co**** Feb 19. 2019

    스타트업 챌린지 진행했던 자료는 어디서 보나요?

    DSN Person in charge Feb 19. 2019

    co**** 님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챌린지 관련 내용은 아래 URL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스타트업 챌린지 필리핀 - https://blog.naver.com/dsionchain/221406781779

    스타트업 챌린지 싱가폴 - https://blog.naver.com/dsionchain/221417143255

    스타트업 챌린지 진행 홈페이지 - https://challengesg.dsion.io/

    디시온 스타트업 챌린지 관련 영상소개 - https://www.youtube.com/watch?v=5s0l789SX0s&list=PLICeno5EEUTU6sPMYx6O1Kq0ktJsU-irI

  • ko**** Feb 19. 2019

    예전에 서종필대표가 상장시 가격하락시 이더리움으로 방어할 계획도 있는데 구체적인 상장 목표가가 있습니까? 어느정도 선이 방어가격인가요?
    cpt처럼 상장가 10프로이하 거래금지같은것은 협의할 생각있습니까?

    DSN Person in charge Feb 19. 2019

    Ko**** 님 안녕하세요.

    상장 목표가에 대해서는 기존 500원에 대해 현재까지 변동사항 없습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거래소 상장시 함께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 ll**** Feb 19. 2019

    역시 좋은소리 못듣네요.이렇게 손바닥 뒤집듯이 달면삼키고 쓰면 부들부들 대는 프로젝트면 자금조달이후에는 어떤 자세로 투자자를 대할지 안봐도 훤하네요. 가치실현이 안되면 존재가치도 없어요.뻔뻔하게 눈먼돈 받아먹을 생각만 하지말고요.

    DSN Person in charge Feb 19. 2019

    포카리 님 안녕하세요.

    ​토큰뱅크 커뮤니티에 새로이 디시온을 소개하는 과정에 기존 투자자분들의 문제제기는 당연히 디시온의 책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분 한분 의견 주신 내용에 대해 저희도 적극 수용하여 한 단계씩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se**** Feb 19. 2019

    수차례 말씀드린 바와 같이 저는 디시온 투자자로서 프로젝트의 성공을 바라는 사람이며 프로젝트를 비방한 적 없습니다. 또한, 해당일에는 디시온 방에서 말 한마디 한 적 없습니다. 저렇게 답변하신 근거자료를 제시 바랍니다.

    자꾸 투자자들을 근거없이 비방하는 음해세력으로 몰아가는데, 오히려 근거없이 비방하는건 투자자들이 아니라 그쪽인 것 같습니다.

    백보 천보 양보해서 투자자들이 바람직하지 못한 글을 남겼다 하더라도, 어떠한 부분에 오해가 있는지 적절하게 설명하면 되는데 다짜고짜 무더기로 메시지를 가리고 강퇴하는 것은 누가 봐도 옳지 못한 처사입니다. 디시온 방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반복적으로 지적하던 문제인데 달라진 점이 하나도 없습니다.

    덕분에 투자자들은 소중한 돈을 투자하고서도 프로젝트 진행상황을 들을 기회를 일방적으로 박탈당하고 말았습니다. 덧붙여서 프로젝트의 성공을 방해하는 몹쓸 인간 취급까지 받고 있네요.

    DSN Person in charge Feb 19. 2019

    se**** 님 안녕하세요.

    ​아래 답글에 안내드린 것과 같이 당시 내보내기 처리 중, 일부 해당사항이 아닌 분께서 내보내기 처리로 인해 피해를 보신 것으로 확인됩니다.

    불편함을 드려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역시 보다 체계적으로 커뮤니티 관리를 진행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커뮤니티 운영 규칙을 안내해 드리고

    운영 규칙에 근거하여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래 상담톡을 통해 문의주시면 저희가 확인 후 다시 참여가능하도록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의견 주신 것과 같이 이해되실 수 있도록 충분히 안내를 하여 소통하도록 하겠습니다.

    ★ [Dsion 공식 카톡방 규칙]

    * 해당 커뮤니티는 디시온 프로젝트의 진행사항을 참여자분들께 원활히 전달하고자 개설되었습니다.

    1. 디시온 관련 이야기를 진행하되 타 ICO 및 프로젝트에 대한 담론을 최대한 지양 부탁 드립니다.

    2. 정치적 발언 및 코인리딩, 타 ICO 링크, 레퍼럴 링크 등을 관리자 허락 없이 올릴 경우 강제 퇴장 처리 됩니다.

    3. 욕설 및 선동, 분란, 비방, 선정적 내용은 1회 경고 후 2회 내보내기를 진행하오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블록체인, 암호화폐 시장 및 Dsion 관련 토론을 지향해주시기 바라며, 건전하고 매너 있는 소통 문화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1:1 채팅방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http://pf.kakao.com/_CuBVj

  • ko**** Feb 18. 2019

    초기 프라이빗세일 투자자가 손해보는일은 없다고 장담했으며 상장목표가는 500원이며 세계 10위권거래소 안에 달성하겠다고 장담하더니 현재는 별말없음 비트소닉이 세계 10위권거래소는 아니지 않습니까? 펌핑있거나 대부분 알트코인 무덤인데 마지막세일기간에 보너스 물량은 15프로입니까? 초기한사람은 구매했으니 호갱님이고 새로운 고객을 찾고있습니까?
    실질적인 대안이 있습니까? 답변도 정해져있겠죠 내부에서 검토후 말하겠다이고 그게끝아닙니까?

    DSN Person in charge Feb 18. 2019

    ko**** 님 안녕하세요

    ​1) 퍼블릭 세일에 보너스 물량 15% 로 결정한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립니다.

    기존 프라이빗 세일부터 프리2차 세일까지는 디시온 단독으로 세일을 진행하였으며, 마지막 퍼블릭 세일은 기존과 달리 새로운 커뮤니티 채널 또는 IEO 를 통해

    세일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새로운 유저분들에게 디시온을 알리고 세일 참여를 유도하고자 15% 보너스 물량을 결정하였습니다.

    ​당연히 퍼블릭 세일에 15% 보너스 물량을 결정하는 것은 기존 세일에 참여한 분들에 대해 형평성이 어긋나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홈페이지, 커뮤니티를 통해 퍼블릭 세일 공지에 기존 프라이빗 세일부터 프리2차 세일에 참여한 분들에 대해 퍼블릭 세일 참여여부와 상관없이

    참여하셨던 이더기준 5% DSN 보너스를 추가 지급하기로 최종 결정하여 안내를 드렸습니다. (퍼블릭 세일에 참여하지 않으셔도 적용 됩니다)

    ​기존에 디시온의 가치를 믿고 투자해주신 분들은 디시온 프로젝트가 초기에 안정적으로 시작될 수 있도록 믿고 응원해주신 분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새로이 세일에 참여하신 분들도 중요하지만 기존에 믿고 참여해주신 분들 역시 중요한 분들이기에 이러한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중요한 사항을 사전에 미리 공지를 통해 원활히 소통을 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원활히 소통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2) 비트소닉 IEO에 대해 답변 드립니다.

    퍼블릭 세일을 IEO 로 진행하기로 결정하고 관련 거래소를 검토 중에 원화 거래가 가능하며, 국내에서 활발히 운영되고 있는 거래소가 비트소닉이라고 판단하였습니다.

    물론 기존에 안내해 드린 세계 10위권 거래소 상장에 대한 목표는 현재까지도 진행되고 있으며, 공지 가능한 시점에 홈페이지 또는 커뮤니티 통해 공지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Information
Platform ERC20
Accepting
Hard cap -
Audit -
Stage -
Location -